짠돌스의 이것저것

강남역 카페 뚜레쥬르 간단 리뷰 본문

카페방문 간단 리뷰

강남역 카페 뚜레쥬르 간단 리뷰

글롤 2019. 7. 30. 15:20

새 폰으로 바꾸고 나서 5G 요금제를 쓰기 시작했더니 VVIP라는 등급이 되었다

VVIP등급이 되니까 새로운 혜택들을 많이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 

그중 하나가 뚜레쥬르였다

 

 

이 외에도 저렇게 다른 혜택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나는 공항을 자주 이용하진 않으니 뚜레쥬르나 아웃백이 제일 유용하다고 생각되었다 ㅎㅎ

그리고 VIP를 써버리면 VVIP 혜택은 못 받으니 꼭 기억하시길

암튼,

이번달이 가기 전에 꼭 써야지 하고 있다가 결국 마지막 주가 되어서야 쓰게 되었다

강남쪽에 뚜레쥬르가 몇 군데 있지만 그중에서도 좀 앉아서 오래 있을 수 있는 카페형 

뚜레쥬르를 찾다 보니 찾은 곳이 바로 이곳 뚜레쥬르 역삼점이다

 

 

자리가 꽤나 많다

그리고 위치가 강남역 주변이긴 하지만, 중심인 테헤란로에서는 2블럭정도 벗어나 있는 곳이라서

사람이 그리 많지가 않은 곳이다

강남역 쪽을 갔는데 사람이 많은 카페가 싫다면 여기 와서 놀아도 좋을 것 같다

 

 

매장 구경부터 해보자면,

일단 여긴 그냥 완제품을 전시해놓은 진열대다

이것 때문에 뚜레쥬르에 방문하는 사람은 많이 없겠지만? 뭐 그래도

빵이랑 캔디 같은 게 있다

 

 

주말이라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빵을 많이 만들어놓지는 않은 것 같다

직원도 한 명뿐이었으니.. 뭐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여길 소개하는 거니깐..

그렇다고 빵 종류가 엄청 없지도 않다

 

 

조금 늦은 저녁이어서 이미 다 팔리고 남은 게 이거일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든다

이렇게 빵을 진열해놓은 진열대는 위 사진에서 보여진게 전부이니

참고해주시고

매장 크기는 꽤 크나 대부분이 카페식 의자가 자리하고 있어서

아무래도 그런 용도로 운영되는 곳인 것 같다

 

 

두구두구두구

오늘의 목적이자 주인공 케이크를 보자

케이크도 여기 진열된 게 전부이긴 하다

들어와서 보면서 생각보다 종류가 별로 없네?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다

가격은 저기 있는 거 전부 3만 원이 안되고 아마 제일 비싼 게 25,000 정도였던 것 같다

그래서 KT VVIP를 이용하실 분들은 그냥 가격 걱정 없이 아무거나 집어도 된다

ㅎㅎ 나는 그래서 제일 비싼 25,000짜리인 생크림 2호를 골랐지

 

 

크크

이게 내가 고른 생크림2호 케이크

첫맛은 약간 진한 치즈맛이 좀 났고, 중간중간에 과일이 들어있다

무난한 생크림 케이크였으며, 너무 달지도 않아서 어른분들도 좋아하실만한 케이크다

그리고 TIP!

VVIP 혜택 설명에는 3만 원 이하 케이크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이 된다고 적혀있어서

음료는 따로 돈을 다 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3만 원 초과액만 계산이 되었다.

여기 지점만 그럴 것 같진 않고, 아마 3만 원짜리 뚜레쥬르 쿠폰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할 듯?

하지만 케이크를 안 사고  빵으로 대체되는지는 물어보지 못했다..

어쩌다 보니 케이크 설명보다는

통신사 할인 설명이 되어버렸지만

강남역에서 좀 시원하면서, 한산한 카페에서 맛난 빵을 먹고 싶다면

여기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다

위치는 강남역 3번 출구에서 도로 반대편 쪽으로  쭉~! 가다 보면 보인다

생크림2호 케이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