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스의 이것저것

양산 호포역 맛집 왕개미집 간단 리뷰 본문

음식점 간단 리뷰

양산 호포역 맛집 왕개미집 간단 리뷰

글롤 2019. 10. 7. 21:58

추석 겸 부모님도 뵐 겸 고향에 내려갔다가 부모님이랑 같이 외식을 하게 되었다

주로 특별한 날이 아니면 부모님께서 메뉴를 정하시고 

나도 한식 입맛이기에 군말없이 잘 따라가는 편이다

이번에는 장어를 먹으러 가자고 하셨다

자취를 하고 나서는 장어를 먹는다는건 정말 어려운 일이기에 진짜

얼마만에 장어를 먹어봤는지 ㅎㅎ

차를 타고 이동을 했고, 차가 없어도 가기 그리 불편한 위치는 아니었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조금은 걸어야할 위치다

연휴라 사람이 많아서 주차장도 꽉 찼었는데, 대략 주자창에 차가 20대 정도는 들어갈 수 있는 크기다

대로변은 아니고 약간 골목을 꺾어 들어오면 이렇게 간판이 크게 보이는데, 

매기탕, 민물 장어구이 전문점이라고 한다

이렇게 건물 안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고, 바로 옆에 정자같이 꾸며놓은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도

내 표현이 정자이지, 그냥 실내랑 크기가 별 차이 없는 꽤나 넓은 공간이 있어서

선선할때는 밖에서 먹는것도 괜찮을듯싶다

장어라고 해서 kg당 얼마 이런식으로 주문을 할 줄 알았는데, 여기는 그냥 정식으로 나온다고 한다

그리고 우리는 장어를 먹으러 갔는데, 사실 이때 손님이 거의 만석을 이뤘는데,

장어를 먹는 테이블은 우리밖에 없었던 것 같다

알고보니,. 매운탕 맛집이다 ㅎㅎ

일단, 정식답게 세팅이 장난없다

쌈싸먹을 수 있게 쌈은 기본이며, 이 외에 밑반찬도 평타수준은 되는것 같아서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이건, 장어국인가

곰탕이랑은 또 다른 맛인데, 딱 먹었을때 이거 보양식으로 많이 먹겠다 하는 느낌이 드는 국이었고, 맛이 상당히 좋다

특히나 아저씨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맛이랄까

장어는 이렇게 양념까지 되어서 나온다 

굽거나 할 필요 없이 그냥 바로 먹으면 된다 양도 꽤 많아서 밥 한끼하는데 부족함은 없었고,

양념도 딱 적당하고 장어도 부드러워서 장어 맛집이라 할 만하다

이쯤되면 주위에서 다 먹고있는 매운탕 맛도 궁금해진다

ㅎㅎ 하지만 장어 먹으러 왔고, 장어도 만족했으니 이번엔 장어로 만족~

부산 지하철 끝자락 호포역에 위치해있고, 직장인들 점심식사나

가족단위 외식으로 어울릴법한 맛집이다.

간판에는 매운탕, 장어가 대표 음식이라고 되어있지만, 직접 가본 결과로는

매운탕이 주를 이루는것 같았다

그래도 장어도 짱 맛있었으므로 근처 산다면 장어 먹으러 가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다

근데 장어를 평소 안먹다보니 장어 가격이 어느정도 나가는지 몰라

가격비교는 못하겠다 ㅎㅎ

장어정식 ★(맛은좋았으나..한끼3만원)

가성비를 뺸다면 점수를 더 줄 수 있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