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스의 이것저것

신월동 맛집 개성진 찹쌀순대 본문

음식점 간단 리뷰

신월동 맛집 개성진 찹쌀순대

글롤 2019. 7. 22. 23:51
신월동 7동에는 음식점이 별로 없다..

여기저기 뭘 먹을까 찾아봐도

색다른 음식점은 없다

그래서 눈에 보이는 순대국밥집을 들어가봤다

이름은 개경 진 찹쌀순대

이름에서부터 순대 전문점이다

콩국수가 안어울리지 ㅎㅎ..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신월 7동에서 돌아다녀본 식당 중에는

꽤나 규모가 큰 식당축에 속했는데

5시가 넘었음에도 사람이 없다..ㅠ

메뉴들이 저렇게 나열되어있고

한쪽에선 식당 사장님께서

식재료 손질중이셨다

메뉴를 한 번 보자

김치 순대국은 처음본다

순대국 종류가 좀 있고

뼈해장국은 보통 같이들 팔지?

혼밥하기엔 위에 위치된 메뉴가 적당하여

기본 순대국밥을 시켰다

밑반찬이 먼저 세팅된다

부추에 깍두기 배추김치 양파장아찌다

가운데 그릇은 뭔지 모르겠다

아마 순대를 찍어먹으라고 한 것 같은데

부산 사람으로써

쌈장은 어디에..? 왜 빈그릇이지

라고 생각했다가 소금자리임를 깨달았다

소금이랑 후추 들깨가루 새우젓까지

있을만한건 테이블에 갖춰져있다

색깔을 보니 다데기는 풀어서 나오나보다

나는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먹어서 별 상관은 없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참고해야할 듯

건더기로는 찹쌀순대랑 돼지 비계 살코기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다

먹어보니 그냥 솔직히

어디서나 파는 그런 맛이었다

순대는 확실히 찹쌀순대 맛은 나는데

비계덩어리도 크고 살코기도 별로 맛 없는..

그닥 추천은 안하고싶다

순대국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