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스의 이것저것

잠실 맛집 아시안 테이블 간단 리뷰 본문

음식점 간단 리뷰

잠실 맛집 아시안 테이블 간단 리뷰

글롤 2019. 7. 20. 22:21

오랜만에 월남쌈이 먹고싶어서 찾아보았더니

잠실에 괜찮은 곳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다

잠실새내역에서 걸어오면 좀 가깝다

걷다보면 이렇게 사거리가 나오고 시그마수학이라고 크게 적힌 저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상호가 영어로 좀 작게 쓰여있어서 눈에 잘 안띄니까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ㅎㅎ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아시아 음식이라고 적혀있는데 들어가보면 베트남? 태국 그쪽 요리를 파는것 같다

쌀국수 냄새가 물씬~!

일단 우리가 시킨 메뉴는 월남쌈 무한리필이다

가격은 14,800원이며 조금있다 설명할 메뉴에서 야채만 리필이 된다

고기랑 새우는 안됨 ㅠㅠ

아아아 중요한 한가지! 쌀국수도 나온다

주문한것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다

세트메뉴도 이렇게 여러명이 와서 골고루 먹어볼 수 있는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다

ㅎㅎ 사진을 막 찍어대느라 일단 두서가 없음에 양해부탁드리며

애피타이저부터 봅시다

물론 맛을 보지는 않았기에 평가는 불가

스프링롤같은건 어디서나 볼 수 있으니 ㅎㅎ

춘권은 나는! 나는 처음보긴한다 보통 가면 나는 저런걸 잘 안시키니 그럴수도..

샘플러로 몇개씩 모아놓은걸 시켜도 괜찮을듯

샐러드는 유명한 쏨땀, 얌운센 등이 보이는데

처음 드셔보는 분은 조금 도전하는 느낌으로 드셔야 할 듯?

여기는 어떤지 모르겠으나 다른데서는 주로 먹던 샐러드와는 느낌이 다른 매콤한 맛이었던걸로 기억함

메인 요리인 쌀국수다

역시 쌀국수가 빠지면 안되지

그.. 세트로 나온 쌀국수는 다른 쌀국수 전문집에 비해 국물이 좀 연한 느낌은 받았다

참고하세요

깐풍기랑 호두크림 새우는 레알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비슷한 맛도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그냥 이제는 이런 메뉴가 있다고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ㅎㅎ 첨보는 메뉴가 많아서

오오오 보던 중 반가운 나시고랭!

이건 확실히 베트남 태국 요리라기보다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이쪽 요리로 알고 있는데

볶음밥이라고 생각하면 접하기 쉬운 요리에다가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요리에서 상위랭크에 항상 위치하는 요리 ㅎㅎ 물론 여기선 안먹어봤습니다

팟타이나 미고랭도 동남아쪽 면요리니까 평타는 치겠지..? ㅠ 다 먹어보고 리뷰할 순 없으니ㅠㅠ

일단 메뉴를 시키니 이렇게 세팅이 되어왔고 바로 앞에 놓인 이 그릇은 뭐하는 용도인고.. 하니

ㅋㅋ 이렇게 라이스 페이퍼를 넣어서 적시고 

이렇게 쌈을 싸먹기 쉽게 만든 그릇인..데 아마 다들 아시겠지... 

나름 월남쌈 좀 먹으러 다녔었는데 이런건 첨봐서.. ㅋㅋㅋ 촌놈인증

야채는 종류가 꽤 많이 나온다 피망, 양배추, 오이, 무순, 버섯, 특이하게 맛살도 나오고

당근에, 토마토, 새우, 파인애플, 깻잎, 양파까지

맛있는건 여러각도로 찍어줘야해

쌀국수도 같이 나오는데 고기는 어느부윈지 모르겠다 아마 제일 싼 쌀국수겠지?

쌀국수 맛은 다른데서 먹어본 쌀국수 집들보다 연했다

가게마다 맛이 다 다르고 향이 조금씩 다르지만 먹어본 쌀국수중 제일 연한듯?

쌈에 들어가는 고기는 돼지불백 느낌이다

고기에 따라 월남쌈 맛이 좀 차이를 보이는데 여기 고기는 꽤 맛있었다

다만 양이 적었을뿐..

이건 쌀국수에 같이 먹으라고 나온 절임양파와 숙주

마무리는 항공샷이지 ㅎㅎ

월남쌈은 야채도 풍부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괜찮았다

맛살이 좀 어울리나?라는 생각이 들긴했지만 새우도 처음보고

나름 괜찮은듯?

쌀국수는 좀 강한 맛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약간 기대이하의 맛이었다

아 그리고 이건 팁으로 카카오톡 친추하면 음료수 2잔 무료~

월남쌈★

쌀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