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스의 이것저것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 뉴몬트2(NEUMONT2) 간단리뷰 본문

제품 리뷰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 뉴몬트2(NEUMONT2) 간단리뷰

글롤 2020. 5. 29. 14:27

샘소나이트!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이 많이들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샘소나이트

백팩을 선물받았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정면 모습인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니 호불호가 거의 없을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뉴몬트 시리즈가 베스트 백팩이라고.. 샘소나이트 홈페이지에서 그럽디다.

오른쪽 모서리 부분에 이쁘게 샘소나이트 레드라고 문구가 박혀있습니다.

옆모습을 봐도 납작하니 튀어나온 부분이 없어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뒷부분, 등에 닿는 부분은 매쉬소재로 되어있어서 여름철 등에 땀이 찰 때 조금이나마 매고 다니기

편하게 만들어놓았습니다.

제일 앞부분 수납부터 보면, 간단하게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기는 따로 지퍼로 잠그는 구조가 아니고 주머니 끝 부분에 자석이 달려있어서 

얇고 작은 물건을 넣었을때 가방이 뒤로 벌어지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크게 수납공간이 두개로 나뉘며 앞부분은 또다시 등 쪽 방향에 스마트폰이나 수첩 정도의 크기를 넣을 수 있는 

두 개의 수납공간과, 책, 서류 등을 넣을 수 있는 깊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가장 큰 수납 부분인 뒷부분 지퍼를 열면, 노트북 칸과 칸막이 부분에 달려있는 작은 수납, 그리고 

메인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가방 디자인이 직사각형 형태로 나와서 네모난 종이나 서류, 책 등을 넣는데 아주 적합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소재가 어느정도 각을 잡아주는 힘이 있는 소재라서 모양이 잘 유지되는 편입니다.

따라서 적당한 양의 서류를 넣었을 때, 크게 티가 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지퍼도 상당히 밑 부분까지 내려와서 부피가 큰 내용물을 넣을때도 꽤나 용이합니다.

그 외에도 조그마한 지퍼가 곳곳에 있어서 여권이나 지갑 등 귀중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하는데도 

좋아 여행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가방입니다.